본문 바로가기
뀌피셜

뀌피셜이란?!

by 뀌룩 2020. 9. 27.

 

 안녕하세요~

 뀌룩입니다. 

 

 저는 주식을 얼마전에 시작했고.. 주식 장이 열려있는 시간엔 열일중이기 때문에 차트와 호가창을 보면서 발빠르게 대응하지 못해서 뭔가 항상 한발 늦는 감이 있었습니다. 그런 아쉬움속에서도 어떻게하면 조금이라도 스트레스를 덜 받으면서, 안전하게 돈을 벌 수 있을까를 고민하며.... 유튜브 영상들을 보며 얻은 결론은 가치투자를 하자!!였습니다. 

 

 근데 또 막상 그 회사가 정말 미래에 성공할 수 있는 회사인지 가치를 판단하는게 너무너무너무 어렵더라구요..(아직 허접이라서 ㅠㅠ)

 

그래서 저는 고민고민한 끝에, 그 기업에 다니는 직원들이 자기 회사를 어떻게 생각하는지? 직원들이 봐서 발전가능성이 있다고 보는지??를 가장 첫번째 시작점으로 해서 분석을 하기로 결심했습니다. ㅋㅋ 아무래도 내부 분위기와 회사가 돌아가는 상황은 해당 직장인들이 제일 잘 알지 않을까..해서요!ㅋㅋ

 

물론 지극히 제 생각이다보니... 블로그 이름도 뀌피셜입니다 ㅎㅎ

 

앞으로 종종 괜찮아 보이는 기업이 있으면 소소하게 올려보겠습니다~~ 

그럼 안녕!!

'뀌피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팜스빌, 세트렉아이, 윌링스  (2) 2020.10.07
현대자동차  (6) 2020.10.04